본문 바로가기
News

151022_마츠야마 켄이치, L의 미소

by Endsum 2015. 10. 24.

 

 

[헤럴드POP=도쿄(일본) 송재원 기자][제28회 도쿄국제영화개막식]

일본 배우 마츠야마 켄이치(Matsuyama Kenichi)가 22일 오후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롯폰기 힐스 아레나 회장에서 열린

제28회 도쿄국제영화제(28th Toky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이하 T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제28회 도쿄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는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의 ‘하늘을 걷는 남자’가 선정됐고

폐막작은 시노하라 테츠오 감독의 ‘터미널’이다.

이민기-여진구 주연의 ‘내 심장을 쏴라(감독 문제용)’는 아시아미래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

 

뜬금포. 지만 반가워서 퍼옴  

해외에 계신 동포 기자님께서 친히 기사를 써주심 ㅋㅋㅋ

아직도 마츠켄 = L의 공식이 이어지고 있다.

국내에서 그의 대표작은 역시 데스노트

 

웃긴게 마츠켄 사진 한장인데 아오이 소라 사진 많더라;; 기자님...ㅠ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일본어 잘해서;;;(?) 기사 번역해서 올려야지..

라고 생각은 하는데 일본어 공부같은거 하지도 않으면서